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해외여행

PIC 리조트 물놀이 (마지막날)

반응형

PIC리조트에서의 마지막날을 보냈습니다.

마지막날이라 푸른하늘이 너무나도 해맑았습니다.

괌에 와서는 수영이 가장 행복한 시간입니다.

동생을 끌어주는 첫째

삼일내내 물놀이를했지만 너무나도 즐겁게 노는 아이들

아빠도 매달려봅니다.

따듯함을 넘어 더위때문에 감기걸릴 걱정안해서 너무좋았습니다.

우리집 아이들이 여름에도 수영을 오래하면 감기에 걸리는 경우가 많아서 걱정을 많이했거든요

부자가 V를 연발합니다

저도 어린아이가 된듯 신나서 너무 좋았어요

엄마도 이제 사진 그만 찍고 풍덩~

이 블로그의 1등공신은 엄마에게 있습니다. 사진은 거의 엄마가 찍거든요 ㅎㅎ

이쁘다 마누라. 이제 말썽안피고 잘할께~ ㅎㅎ

이곳은 타월을 받는 타월배급소 카드잃어버리면 수건 못받습니다. 퇴실하실때 한장당 만원씩 벌금 ㅠ.ㅠ

하늘이 맑으니 바닷물도 더더욱 푸르네요

또다시 브이를 연발하는 아빠

요트랍니다~ ㅎㅎ

뻘쭘

 마누라님과도 추억의 하진 한컷

 바닷물이 너무 아름다워 사진만 계속 찍네요

 나도 요트랍니당~ *

 

슬슬 입수 준비를하시는 작은아이 

 나도 수영 잘할 수 있을꺼야!

 히히

 관광객들 모두가 다른나라에서 왔지만 모두가 한마음이라는~

 요즘 던지는맛에 들리신 작은아이 장난감도 잘던지지요

 아빠가 스노클을 착용중?

 모래놀이에 정신이 팔리신 큰아이

 물을 너무 좋아하게된 작은아이의 괌여행

 이보라우~ 아빠 잠수준비중이라우

 ㅋㅋㅋ

 아빠 얼굴에 그거 머얌?

 벗어~ 아빠 원래데로 돌아왕~~

 하지만 유유히 바다로 떠나가고 계신 아빠

 안녕~~~~

 우린 모래놀이나 하자~ ㅎㅎ

 한참을 모래놀이하다가 어라 아빠가 안오네~~?

흐음.... 

 엄마도 모래놀이중

 우리가족 사랑해

 나도 사랑해~

 슬슬 아빠가 안오는것이 걱정이된 두아들

 어서 아빠를 찾아야해! 움직여!

 ㅋㅋ 아빠 잠수해서 바다구경하다가 저~~멀리 밑에까지 떠내려가심 ㅎㅎ

 바닷속에 축구공보다 더큰 불가사리와 제 팔뚝만한 열대어를 보고 놀라 급히 나온... 난 겁쟁이 아빠

 하지만 아들에게 좋은 볼거리를 보여주기위해 함께 다시 가보기로했습니다.

 아빠가 물고기들 보여줄께

 자 엄마도 이리와서 사진좀 찍어봥~

 보이시나요? 아직 모르시겠죠?

 네 아직도 잘안보입니다.

 옆에 계신 한국관광객분들이 물고기들에게 나눠주시던 식빵을 저희에게도 나눠주심 ㄳㄳ

 자 빵가루를 뿌려라~~~

 우오~~~ 엄청나게 몰려오는 열대어들 ㅋㅋ 눈으로 봐도 백여마리는 넘는듯

 사방이 온통 열대어 @.@ 띠용

 아무리 가까이와도 엄청 재빠르게 도망간다는... 못만져봄 ㅎㅎ

 신기한 열대어 구경잘하고

 지금 큰아이옆에는 수십마리의 열대어로 쌓여있음 ㅋㅋ

 그래, 우린 그런 행복한 순간에 살아가고있었던것

 우리 가족 영원히 행복하게 사랑하자

 아직도 열대어의 여운이 남아있는 큰아이

 마지막 물놀이를 마치며 돌아오는길에 장난끼발동

 재밌고 편하지? ㅎㅎ

 쪼꼬만한 작은아이는 아예 잠들려고함

 귀여워 뭘해도 말이죠

 으잉??? 떨어지기 1초전

 혹시라도 감기걸릴까 수건으로 돌돌 김밥말이

 아빠랑 같이 안고가서 따듯하지?

 괌에는 야자수 천지랍니다. 도로에 막 떨어져서 굴러다니기도... 어릴적 섬같은데와서 야자수 따서 마시는게 로망이였는데..
어릴적 소원풀이는 했군요 ㅎㅎ

 사랑한다 아가들아 다음에도 또 놀러오자꾸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