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해외여행

괌 PIC리조트에서 K마트 가는길

반응형

K마트 오고 가는길입니다~

PIC바로 앞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이국적인 분위기~ 좋네요

두 아가들과 함께 귀염둥이들 햇볏이 따갑나봅니다

우리 집사람 설정포즈

괌에서의 추억

두아가돌의 아빠 & 아저씨

U.S.A

K마트로 올라가는길목입니다.

(주의) 이 길목이 밤에는 소수의 Moneyless People 들에게 강도사건들이 자주 일어나는 길목이라고합니다.
K마트 오고가는 관광객들을 노린다고하네요

뭐... 낮에는 평화롭기 짝이없네요 으쌰 으쌰

잠시 오는길에 벌써 잠이든 두 아이들

i ♥ you too~

포즈 잡아보라길래 억지로 찍힘

부부는 일심동체

저 멀리 기아자동차가 보이네요

이곳이 그 유명한 K마트

우리나라로 따지면 코스트코 같은 분위기 생각하시면 되요
마트내에 Little Caesars 피자가있습니다. 굉장히 맛있는 피자니 한번쯤 드셔보세요^^

약국도 딸려있습니다. 비타민들이 좀 많이 싸요

DOS햄버거 괌 수제햄버거라는데 맛은안봤지만 제법 맛집이라네요

^^ 괌여행 가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