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해외여행

괌 PIC 선셋 바베큐

반응형

 괌 PIC 선셋 바베큐

 괌여행 마지막날 차모르야시장을 다녀와서 선셋바베큐로 달려갔어요 시간늦을뻔 ㅎㅎ

 해변테라스에서 먹는 바베큐입니다.

 구경하느라 배고팠을 우리 아가들

 역시 인증샷은 남겨야 제 맛이죠

 나두나두 찰칵

 우리나라 고기 부페를 연상하시면 될꺼같아요

 삼겹살과 새우 소세지

 얌냠 옥수수도있고요~

 한때는 스마트폰이 없으면 밥을 안먹던아이.. 지금은 고쳐가는중

홍합도있고 돼지갈비도 굽는중, 맛도좋고 다좋아요 단, 연기가 무쟈게 남!!! 아우 매워!!

 밥잘먹은 우리 아이들에게 외제 아이스크림 선물

 국경을 불문한 아이스크림 사랑

 어후 연기야~~~

 여기저기서 즐기는 맛있는 바베큐 저녁식사

 

 잉잉 맛있쪄요~

 밤이 아름답네요 오늘따라

 응???? 으악~~~

 예쁘게 빛나고있는 밤하늘

 이제 객실로 돌아가 한국으로 돌아갈준비를 해야해요

 한밤중인데도 수영의 열기는 식지않는 이곳

 몇일만 더있었으면 좋겠네요

 저편에 보이는 매리어트호텔

 아직도 물놀이는 진행중!

 일본관광객들이 제일 많은거같아요

 PIC는 넓은곳입니다.

 들어가세~

 밤에는 분위기있어보이네요 ㅎㅎ

 혼자먼저 가시는 작은 아가돌

 사진들이 다 이쁘게 나오네 ㅎㅎ

 괌에선 흔히 볼수있는 도마뱀~

 모든 여행을 마치고 짐싸고 내려와서 

 공항가기전에 여름 크리스마스 사진~

 

 

 

 VVVV 브이~~~

 괌여행~ 또오자 아들아~~ 사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