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해외여행

괌 추억의 맛집과 마이크로네시아 쇼핑

반응형

 괌 추억의 맛집과 마이크로네시아 쇼핑

 마이크로네시아 백화점 인근에있는 웬디스 햄버거예요 (어릴적에 먹던 그 햄버거 맛 ㅎㅎ)

일명 삐삐 햄버거라고도 하죠? ㅎㅎ WENDY'S

이 맛난것을 울 아가들은 못먹었습니다 자느라 ㅎㅎ 

 뭐 타국이라고해서 별거 없습니다. 줄서서 주문~

 햄버거셋트 2개~

 감자튀김이 맛나더라구요

 자 이번엔 타코벨로 가봤어요 TACO BELL! 

미국의 10대 맛집중에 들어가는 타코벨 멕시코음식광 이라면 모르는 사람이없다는. ㅎㅎ 

 마이크로네시아에서 건져온 아가들 폴로 옷들

 한국에서 샀다면 50만원도 넘었을것... 이게 20만원어치네요 ㅎㅎ

 GPO"괌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나인웨스트 쇼핑

 부츠하나 신발4개 다해서 200불인가 준거같네요 (20만원) 한국에서의 부츠한개값도 안돼요 ㅎㅎ

 연말이라 할인+할인 복리 할인을 받아서 엄청싸게팔더라구요 ㅎㅎ

 PIC객실로 돌아와서 ... ㅎㅎ 저 생일축하 풍선하나에 20000원이였다는 ㅎㅎ

PS. 마이크로네시아 백화점내에 풍선가게 한인이 운영하시는 가게서 구매했는데
애가 잘안갖고놀길래 환불해달라고 갔더니 애가 풍선만지면 막 뭐라하고 짜증을 내시더라구요
굉장히 불친절하셨다는 결국 환불도 거절ㅎㅎ 불친절 한인 가게는 이용하지맙시다^^

 이 2만원짜리 풍선 결국 이 사진찍힘과 동시에 하늘로 훨훨 날라가셨다는 ^^ 잘가~~~ 이쁘게 잘살아야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