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해외여행

[괌 여행] 괌 PIC리조트 셋째날 물놀이 하러 고고

반응형

 괌 여행기 리조트 물놀이 고고씽

 수영복모드 준비완료~

 터벅 터벅

아~ 이 싱싱한 느낌

 예쁜 마누라도 있어 좋고

플레이하우스도있어요, 가보진못했네요 노느라 정신없어서 ㅎㅎ

 비장한 모습

 처음보는 꽃을 따보기도하고요

 ㅋㅋㅋ

 뭐냐 그 포즈

 가는길이 너무 멀다 왜캐 머니

 여긴 카누를 탈수있는곳이래요 물이 살짝 드러워서 안했음 ㅋㅋ

 캬캬캬 이 다리를 건너면 수영장 들어가기전에 앞에 경비초소가있는데 카드 꼭 갖고 댕기세요 ㅋㅋ 

카드없으면 다시 방에 다녀오셔야할때가있어요, 타월 카드도 잃어버리시면 퇴실시에 만원씩 벌금나와요~

 뛰엇~

 야아아아~~ 호오~

 흐흐흐 따듯한 날씨에 따듯한 물에서~수영을 지상낙원이네요

 쪼꼬만 아이는 엄마한테 붙어서 맴맴

 수영장에서 튜브바람넣는곳이 좀 떨어져있어요.

 다시 한참 수영장으로 걸어가야했다는;;

 일롸봐 아들

 슈슈슈슈슈웅

바람맛좀 봐라~~ ㅋㅋ 

 어리둥절 우리 쪼꼬미

 ㅋㅋㅋ

 

시원한바람 맛들렸구나 

 야호 이제 풍덩~~ 싱싱한 이 느낌 아주 좋아~~ 시원해~

 PIC에서 매일매일 물놀이하고 좋았습니다. 
GOLD회원으로 가셔야 삼시세끼 다 챙겨주니까 좋아요 밥도 잘나오고 김치맛도 좋습니다.
괌에 제법 우리나라 음식들이 잘보여요 길거리나가도 찾아볼수있고요 백화점에나, 야시장에가셔도 갈비 잡채등이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