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해외여행

괌여행 - PIC 바닷물, 모래놀이 (첫째, 둘째날)

반응형

 괌여행 - PIC 물놀이 (첫째, 둘째날)

괌은 물놀이빼면 시체네요! ㅎㅎ 

 이쁜 마누라와 함께라서 더좋은.. 근데 셀카중?

 야자수와 푸른하늘 너무좋다

 아이들의 수영장 놀이터

 하루종일 수영만하는 부자관계?

 푸른물 푸른하늘~

 도빵이는 뽀뽀중

 청빵이는 코자는중

 이번엔 바다로 나와서 모래놀이 수영장 옆길로 나오면 바로 바다가있다는~

 하늘이 살짝 우중충하네요 ㅎㅎ

여기저기서 타보겠다고 ㅎㅎ 연습중인 사람들 

바닷물이 너무 예뻐요~ 

 너희들은 모래놀이 삼매경이군

 물보다는 갖고놀수있는 모래가 더 재밌다는

푸른바다 야호~ 

 청빵아 일롸봐

 꼬맹이도 이제 제법 잘논다는

 모래속에 게가 있을까?

푸른바다속 훤히 보이네 

 이게 뭐지? 무척 단단해서 쪼개지지가않음

 야 도빵아 이게 무엇이냐?

 리틀 야자수!?

 버려 ㅋㅋ

 나도 물에 들어가구파~

 슬슬 입수를 준비중이신 ㅎㅎ

 포즈한번 잡아주고

 냥냥~ 이게 뭐요

 던졋!

도현아 여기 물 이쁘지? 

 히히 네~ 너무 이뻐요~

 바다 지평선을 바라보며

 엄마의 보호아래 입수~

 야호~~~

 그래 귀엽다 너

모든이의 로망 푸른 에메랄드빛 바다 

 표정 왜그러냐 아들이랑 아빠랑 차이가 너무난다

 나도 들어갈랭!

 하하하하

  온통 신기해

 깔깔깔

 힝 난 왜 돌돌 말아놓은거얌!

 멋진남자 도빵

 모래놀이중이소마

 깊은물에 잠수하다 오심

 지상 낙원일세

 인증샷

 나도 인증샷~ 귀여운척~

 푸른바다와 예쁜여인

 설정샷? 저거 뭐지?

 나다 으하하하하

 슈퍼에서 비행기 장난감하나 사들고선 여유롭게 밤을 드시는

 아이 조아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