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해외여행

괌 야시장 (차모르야시장)

반응형

 괌 야시장 (차모르야시장)

 PIC리조트에서 택시타고 25$ 한화로 약 27000원 주고 갔습니다. 

 입구부터 신나는 전통음악들이 들려오고 기념품들을 파는상인분들이 많으셨어요

 우리아이들은 들어서자마자 눈돌린곳은 음료 에이드가게 빨간색 뭔지 기억안남 ㅎㅎ 하나 마셨어요

 이국적인 기념품들

 꽃목걸이들도 보이구요

 아들~~ 그거 마시고있는거 이름 뭐니?

 기념품가게 앞에서 한참을 바라보는 우리 아들

 아이나 어른이나 갖고싶은게 많죠

 양초인지... 뭔지... ㅎㅎ

 흥겨운 음악속에서 전통춤을 추시는~

 어라 전통춤 맞나요? 캬바레 분위기? ㅎㅎ

 맞습니다 맞고요~

 하우 머치이즈 디스?

 여기저기서 음악소리가 울려퍼지며~ 흥겨운 이 분위기

 나와서 춤추시는 노부부

 먹을거리들도 충만한 이~ 거리

 어우 아저씨, 야자수 맛나요? 배많이 나오셨네

 킥킥킥 

 새아저씨랑 사진한장 찰칵

 사랑하는 우리 아들입니다. 사랑해 X 10,000,000

지나가는길에 배도고파서봤더니 유독 이 가게만 줄서서 먹는거였습니다.

 안돼는 영어로 쏼라쏼라 할라니까 깝깝한 나.

 하지만 여러 다른나라 관광객들도 마찬가지로 언어의장벽 ㅋㅋ

 예쁜 드레스 우리 여보야 입혀놓으면 이쁘겠네

 귀여운 우리 아가돌 포즈잡고

브이~~ 

 여기도 줄서서 먹더라구요 국경을 넘어선 맛집사랑

 절 한번 찾아보셔요~

 이런 분위기 좋습니다. 좋고 말고요~

 나도 저렇게 기타를 잘쳤으면~ 그대에게 노래를 불러줄텐데

 배고프지 얘들아~

 한참을 기다렸네요... 한 20분?

 그냥 도시락파는 가게 정도로 생각하시면될꺼같아요 (갈비,잡채도있음? ㅎㅎ)

 기다리다 지친 우리아이들 ㅎㅎ

 야시장 어림잡고 다둘러보는데 한 30분이면 족한거같아요 ㅎㅎ

 마지막날을 알차게 보내고있는 우리

 한국돌아가서도 오늘 우리가 만든 추억 잘 간직하자

 사랑하는 우리 아가들아 ~

 으잉??? 독특한 할아버지와 사진한장 찰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