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놀이터

집앞에 누리에뜰상가 W 점핑 레고 키즈카페

반응형

카메가 없었던 관계로 ㅎㅎ 저화질 이해부탁드립니다^^


W 점핑 레고 키즈카페


누리에뜰상가에 키즈카페가 이제 3개가 되었네요 (모래놀이,유아키즈,점핑레고) 삼파전 양상 ㅎㅎ

시설 깔끔하고요, 레고놀이 좋아하는 아이라면 추천해드릴수있습니다. (상가 3층에 위치)

점폴린과 레고놀이 조합정도로 생각하시면될꺼같아요.

W 내부사진을 찍었어야했는데 깜빡잊고 그냥 나와버렸네요 ㅠ_ㅠ;;;

입장료 아이들 7천원씩이고 어른들은 여느 키즈카페와 같이 음료드시면됩니다^^ 2시간이용

신규오픈이라 오픈빨이 좀있었네요 어른 앉을자리가 없는 사태가 일어남 ^^;;

결론은 깔끔하고 좋아요^^ 보정동 누리에뜰 상가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하단 사진 추가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