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놀이터

딸기가 좋아 키즈카페 [올림픽 공원점]

반응형

 

 올림픽 공원 간날
어린농부 딸기가 좋아도 들렸어요^^

 하하 동백에있는 딸기야만 보다가 올림픽공원 딸기야도 와보네요

 너무 더워! 어서 들어가 !!!!!

저희 부부 연애할때부터 존재했던 올림픽공원 딸기가좋아

 어떤 지역엘 가던 부모마음은 이심저심인가봐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도많았네요 

 볼풀장이 글쎄 천장에 붙어있지 뭐예요?? ㅎㅎ

 볼풀장 아래에는 카트놀이

 똥머리맨 미로

 아이들이 높은데서도 안전하게 놀수있었어요

아이고 신나~ 

 ㅋㅋㅋ

 공간도 넉넉하게 넓어서 더 좋았던거같아요

 똥머리맨

 깡총깡총 점프놀이

 안전요원들이 항시 지켜봐주고있죠

 

 아이고 더워라 아빠와 아들이 대자로 뻗어버린상황

 천장에는 디스코텍에나 달려있려있을법한 조명

 

 

 집에 있는날이 많은 둘째, 주말만큼은 신나게 놀자

 사랑해

 

 너무 좋아하네 귀여워

 엉아한테 붙잡히다.

 아우 졸려 아빠는 늘 피곤해

뜨아~~~

 이번엔 둘째로 볼풀놀이

 엉아도 도착

 올림픽공원 + 딸기가좋아 코스 나름 괜찮은거같아요

 아이들 밥도 해결할수있고,

 시원한 음료야 뭐 당연히 대기중이구요

 자연도 만끽하고 아이들 신나게 놀고 좋은 하루 보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