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놀이터

어린왕자

반응형

 

 분당 어린왕자 키즈카페엘 갔어요

 예전에 우리 아들 어릴적에 자주놀러오곤했던 그 키즈카페예요

 생일인 친구들도 있네요

 쪼꼬만한 아들은 예전에 뒤집기도 못할때 왔었던곳이죠

 지금은 이렇게나 많이 컸지뭐예요

 ㅋㅋㅋㅋ

 

 여기저기 또 휘젖고 다닙니다

 나름 관리가 잘되고있는 그런 키즈카페죠, 무엇보다 음식이 맛나요 떡볶이 ㅎㅎ

 규모는 대형은 아니지만 아기자기하고 아이들이 재밌게 놀수있는 핵심은 다 갖췄어요

 벌집 터널

 

 쩜프 쩜프!

 

 

 누나~~~

 

 놀이방 아래엔 기차도있어요

 아이구야, 아빠는 쉴날이 없네 ㅎㅎ

 기차놀이. 근데 왜 기차는 없징

 

 

 바닥에 장난감들이 널려있어요

 한번에 여러 장난감들 다 만져볼수있는 그곳

 엄마 아빠들의 공간

 진짜 수박같네요 ㅎㅎ

 

 아~ 떡볶이 맛있는거~

 치즈스낵 하나 물고는 멍~~~ 하고있네요

 

 아이들이 즐겁게 노는모습에 흐믓하네요

 버버리 형제

 

 첫째가 늘 노리고있는 자동차들 근데 유리문이 잠겨있죠 ㅎㅎ

 야! 너 어디가노!

 집에가지요~

 즐겁게 놀았지? 이제 집으로 슝~

 코코몽 보리차 하나 손에 쥐고

 아흥~ 시원해

 집으로 가는길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네요

 그냥 지나가면서 구경할라고 들어왔어요

 여유넘치는 정자동 카페거리

 청자동이라고도 하죠? 멋진 외제차들과 멋진 사람들이 많아서 라네요

 어머나 구름이 영화에나 나올법한 모습

 하트 구름

 예쁜 우리 여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