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놀이터

[동백블루키/키즈카페] 어린농부 딸기가좋아~♥ 탐방기~

반응형

딸기가 좋아~★

지난주에 용인시 동백/블루키에 위치한 어린농부 딸기가좋아 다녀왔습니다

요금표~! 예전보다는 조금 싸진거같네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대형~ 강아지 인형이 우릴 반깁니다 ㅎㅎ 안녕?

아우야~ 거서 뭐하노~? 내가 내려갈깡?~

공이네 공~

아이들 책 읽는 공간도있구요~

통밀놀이 공간도있어요. 요즘 모래놀이보다 이게 유행이죠^^?

엄마들이 아이들 풀어놓고 쉬는공간 사람은 많고 자리가 얼마 읍어요~ ㅎㅎ

말랑 말랑 바닥에서 점프를~ 점프 점프 우리 아이들은 점프하고 뛰어노는걸 무척 좋아해요~ 촘도 추구요~

푹신 바닥에도 굴러봐요~

또 뭐가 있을까? 다른데도 가보자!

아이들 먹거리를 파는곳도 보이고~ 개인적으로 궁중 떡볶이 먹을만거같아요~

잉? 미니 분수대가있네? ㅎㅎ

작은 향기가게에 들어가보니~

저거슨? 캠핑 랜턴? 아닙니다. 향기나는 아로마양초 랜턴이예요 ㅋ

아기자기한 양초들~ 아로마가게였어요~

아이들이 만들고&그리고 할수있는 딸기학교도있었구요~ 방송으로 안내를 해줍니다 수업시작전에 ㅎㅎ

이노무 스티커. 왜 있는거냐 넌?

가족단위, 친구들 단위로 올수있는 빠나나 파티하우스도 있어요

도촬모드 ㅋ

딸팅이랑 사진한방 찰칵~

맛깔나게 생긴 까까들이 보입니다. 전부 유기농&오가닉 과자들이예요~

그냥 지나칠수없어 짱구(???) 우리밀로 만들었다하여~

3000냥 돼시겠습니다. 겁나 비싸구마잉~

빠방이 타러 나가는길에 토끼 세마리가 살구있구요~

신기해하는 우리 둘째아덜래미

야외 빠방이 타는공간이여요~ 엄마 얼굴 하트자이크 처리

012345

이쁜척 하는 여신님?~

매우 크지는않지만 빠방이를 좋아하는 아이들 놀기에는 충분한곳~

빵빵~~ 엉아 나도 자동차 좋다해~

그러던중, 이상물체 발견...

아니 저거슨????

우리밀 짱구 아니요? 곱게 접힌걸로 보아하니.. 여신님께서 쓰레기 투척하신듯...

옐로카드.

아이코~ 이놈의 토끼. 참 이쁘네유~

요즘 어느~ 키즈카페를 가도 있는 기차와 기차스테이션~ 흔해흔해 유니크한걸 원한다구~

그래 넌 좀 유니크하다 자이언트 강아지 ㅎㅎ

그 위를 점핑하는 첫째아덜래미

요즘 물오른 큐티가이 둘째아덜래미


캬캬캬캬~ 우리 부부를 발견한 둘째아덜래미

마지막은 윙크로 장식을 하십니다. 17개월 아가돌이 제스처가 좋은데?

엉아랑 통밀체험하는중~이야? or 묻어버리는것임?

키즈카페에서 나와서 배가고파 지하로 향했더랬죠~

죄송... 식사장면은 너무 배가고파 블로거로써의 본분을 잊고 다 먹어버렸습니다. ㅎㅎㅎ

블루키 건물안에 볼거리가 제법 많았어요.

일단 엄마들이 정말 좋아하겠네요~ 유아 의류부터해서 엄마들의 세상이네요 의류가 엄청많음 @.@;;

어린농부 딸기가 좋아 반대편에 또 키즈카페가있습니다 "꿈꾸는 나무"

규모가 크진않지만, 아이들이 많아요~ 모래놀이공간도있고 아이들이 은근 좋아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그 옆으로는 '블럭버스' 레고놀이 카페예요~ 

블랙버스를 다녀간 아이들~ 완성된 레고들을 들고 사진한방씩 남기고 갔네요 ㅎㅎ

이쁜누나들과 함께 레고 놀이를~ 레고도 무쟈게 많네요 종류별로 다있는듯~ 없는게 없어요~

키즈카페라기 보다는 학교에 가까운 분위기네요 ㅎㅎ 집중하나는 잘되겠어요 ^^

그옆으로는 연극을 볼수있는 공간이있어요

지금은 뽀로로와 동화여행이 진행되고있네요 ^^

우리 첫째아들은 지난주 금요일에 아기돼지 삼형제를 놀이학교에서 보고왔다고 하던데 진짜로 하고있네요^^

재밌는 리뷰가 되셨나요? 계속해서 재미있는글 포스팅해드릴테니 추천 한방씩 꾹 눌러주세요^^

댓글과 손가락 추천은 제가 블로그 운영하는데 큰 도움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