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놀이터

[에버랜드] 아이를위한 에버랜드 투어링 # 에버 자동차

반응형

[에버랜드] 아이를위한 에버랜드 투어링 # 에버 자동차

에버랜드갔는데 아이는 너무 어려서 놀이기구를 잘 못탄다구요? 천만의 말씀 이 놀이기구 하나면 게임오버입니다.

우리 첫째아이는 2년전부터 이 놀이기구를 타고있습니다. 에버랜드 필수 코스죠

주간: 5000원

야간: 2000원

탈수있는 횟수는 무한. 단, 연간회원은 표를 구입 안하셔도 됩니다.

처음탔을땐 환희에 가까웠던 아이의 모습 기억이 납니다.

지금은 무덤덤~~~ ㅋㅋ 그래도 출발 요이땅 하면 신나서 어쩔줄몰라해요

17개월 둘째 아가돌도 이날 처음 태워봤습니다. 오...(?) 우려했던것과는 달리! 아주 잘타시네요~ ㅎㅎㅎ 짝짝짝 장하다~

처음 타보는 자동차 놀이기구~ 역시 둘째라 그런지 대담하네요

마냥 아가같더니 이젠 제법 잘 걷기도하고, 놀이기구도 타다니! 내가 널 키웠다 이 아빠가 ㅎㅎ

핸드폰 카메라인 관계로 흔들린 사진은 양해부탁드려요^^ 

총평: 앞으로 이 포스팅을 보시고, 에버랜드가면 필수 코스가 되는걸로~?~♥ 

★★★★☆ (4.5점)

댓글과 손가락 추천은 제가 블로그 운영하는데 큰 도움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