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아들스타그램

밀가루 반죽/ 색종이 붙이기 - 외갓집 문화센터

반응형

저희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외할머니^^

외할머니댁에가면 아이들의 눈 높이에 맞춰 너무 잘 놀아주세요~

부모인 저희들은 이렇게까지 안해주는데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밖에는~

돗자리를 펴소 밀가루 반죽을 해서 아이들에게 주시는 장모님~

아이들 신났네요~

밀가루반죽으로 이것저것 만들이 놀이였는데 아이들이 뜻대로 되남유~

물을 붓고 비비고 난리가 났네요~

집에서는 상상도 못하는~

물 만난 고기들마냥 신난 우리 아가들~

미끄덩 미끄덩 발로 비비고 신났네요~

밀가루 놀이가 실증날때쯤 스케치북과 색종이를 들고 오시는 장모님~

밑그림을 그려주시고 아이들이 풀칠하고 그 위세 색종이를 찢어서 붙이게 해주시네요~

손주들을 너무 사랑하시는 장모님~

열정적이신 장모님을 만나 전 항상 든든하고 행복합니다^^

할머니와 함께 만들어낸 작품

멋지네요!!

귀요미도 너무 잘했네요!!

따봉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