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국내여행

원마운트 워터파크

반응형

전날 스노우파크서 신나게 놀고 엠블호텔에서 잤어요~

자~ 오늘은 워터파크다~~~~

완전 신난 형제들 ㅋㅋ


아이언맨 변신~~


스파이더맨 변신~~ ㅋㅋ


워터파크에 도착~~~

아잉 신나 신나~~


우와~~~~~~

실내 왜이렇게 넓어요???

깜짝놀람 ㅋㅋㅋ

오션, 캐비, 블루캐니언 등등 많이 가봤지만 제일 크네요!!!


파도풀도 보이공~~


자~ 입수~~

물 온도도 따듯하고 좋았어요~


수영모자는 꼭 써야해요 ㅎㅎ


이번엔 꼬맹이 수모쓰자~~~~


여긴 놀이터에요~

알록달록 막 놀고싶은 충동이 솟구쳐요 ㅋㅋ


우리 아이들 신난다고 계단으로 올라가다가 

위에서 물 폭포가 잔뜩 떨어지는 바람에 깜짝 놀랐다는요 ㅎㅎ


파도풀이에요~

여기 들어가려면 구명조끼는 필수로 입어야해요~

저희는 대여 했어요^^


비 오는 일요일에 가서 그런가

사람도 별로 없고 신나신나~


우리 둘째가 너무 좋아했던 유아풀이에요~

물도 깊지 않고 따듯하니 여기서 안나오려 하더라구요 ㅋㅋ


유스풀도 있고여~


잠깐 쉬어가기 ㅎㅎ

아빠는 아들 둘 쫒아댕기느라 항상 힘들어요 ㅋㅋ



아침 일찍 들어가서 오후가 되서야 나왔어요 ㅎㅎ

정말 물을 좋아하는 우리 형제들 ㅎㅎ


워터파트에서 나오면 이렇게 모래놀이 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야호~~


옹기종기 모여서 꾹꾹~


국내에서 가본 워터파크중에 가장 좋았던거 같아요~

여름에 꼭 다시 오기로 했답니다^^

반응형

'행복가족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0) 2014.12.10
일산 MVL호텔  (0) 2014.12.10
국립민속박물관  (0) 2014.12.05
소래포구  (0) 2014.11.05
서울 월드컵 경기장 VIP테이블석 관람  (0) 2014.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