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국내여행

서울 월드컵 경기장 VIP테이블석 관람

반응형

아이들에게 뭔가 새로운 경험을 해주고 싶어서 생각하다가 

축구 경기장에 가게 되었었어요~

마침 FC서울 : 전북 경기가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있어 VIP테이블석으로 예매했어요~


VIP석이 괜히 VIP석이 아니더라구요~

정말 잘보이네요~

눈이 좋은 저는 선수들 얼굴도 알아볼정도로 잘 보이더라구요^^

아들들아~ 여기가 축구장이란다 ㅎㅎ

5살과 3살 아들들 아직은 축구의 재미를 제대로 느끼지 못하지만

향후 몇년 지나면 자기들이 축구 관람하러 가자고 하겠져?


아 신나신나~

저는 축구 경기를 봐서 신나고~

아들들은 과자 실컷 먹어서 신나고 ㅋㅋ


이날 김날일 선수랑 차두리 선수를 볼 수 있었어요^^


저희 와이프는 셀카봉으로 가족사진 남겨주셨네요 ㅋㅋ


날씨가 제법 쌀쌀해서 아들에게 겉옷을 벗어주었습니다~


신난 도빵이 ㅋㅋ


요즘 말하는게 얼마나 웃낀지~

아내랑 저랑 아들말에 쓰러질때가 종종 있네요 ㅋㅋ


코 풀어주는 자상한 아빠 ㅋㅋ


엄마랑 둘째 꼬맹이~


둘째는 무조건 낳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딸이 없는 저희집에 요렇게 애교덩어리 둘째 아들이 있으니 

하나 아쉽지 않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