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국내여행

궁평항 낚시/ 불꽃놀이/ 조개찜/ 조개구이

반응형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시켜주기위해 저희 가족 처음 도전해본 낚시!!

검색해서 가까운 궁평항으로 가봤어요~


일딴 가는길에 낚시대랑 지렁이부터 구입하고~

아이들은 마냥 낚시가 신기한가봐요~

우리 큰아들은 지렁이 요런거 막 만지지요 ㅋㅋ

자~ 물고기 한번 잡아볼까나아아아~~

음... 물꼬기들이 올라올때가 되었는디~

소식이 읎네요..

급 옆에분에게 도움을 요청~~~

지렁이 끼는 법이 잘못 되었더라구요~

지렁이 끼는 법 배운 다음에 다시 도전!!

물고기 기다리는동안 아이들은 지렁이 삼매경이였죠ㅎㅎ

지렁이를 잘라달라고 하자 쓱쓱 잘도 자르는 큰아들ㅋㅋ

듬직하네요~ㅋㅋ

지렁이 요딴거 무서버러 못만지는 우리 꼬맹이는 뒤에서 냠냠 핫도그 먹는중 ㅎㅎ



갈매기가 많이 날아다니더라구요~

엄마랑 꼬맹이는 갈매기 과자 던져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네요 ㅎㅎ

자~ 드디어!!

저희 가족 처음으로 낚시 성공!!

망둥어 되시겠네요~~

물고기를 잡았다는거에 얼마나 신기해하던지~

뿌듯했습니다 ㅎㅎ

역시 우리 큰아들 바로 만져봅니다~

이번엔 용기를 낸 둘째아가 옆에서 자기도 달라고 손 벌리고 있네요 ㅎㅎ

우리집 세남자 망둥어 한마리에 정신 홀렸네요 ㅎㅎ

또 만져보고, 살펴보고

보고 또 보고~

이것이 진정 우리가 잡은게 맞는겨~~~

신기방기~~


낚시 도구들이 전혀 없어서 잡은 망둥어를 담을 통이 없더라구요~

급 하늘보리통에 넣어뒀어요~

두번째로 또 망둥어 잡았네요~

안녕?

둘째아가 망둥어는 내손안에 있소이다아~~

세번째로 또 올라오네요~

이번엔 두마리가 한꺼번에!!

잡히기 시작하니 막 잡히네요~

낚시하시는분들 이런 재미에 하시나봐요~

낚시 매력있네요 ㅎㅎ


사이좋게 한마리씩 손에 올려 놓고 아이 좋아라~~


아들 손 잡고 낚시하는 제 기분이 붕붕 뜨네요~

조금 더 크면 나란히 앉아서 이런저런 얘기하며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금방 날이 어둑어둑해지고 마지막으로 게 두마리가 올라오네요~

오늘 우리 아들들 참 좋은 경험했네요 ㅎㅎ

한마리도 못잡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너무 신난 하루였어요^^

이런데 오면 불꽃놀이 빼먹을 수 없져 ㅎㅎ

귀요미 불꽃놀이 너무 좋아해요~


큼아들은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불꽃놀이 즐기네요~





집에 가기전에 늦은 저녁식사로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조개찜을 먹기로 했어요~

너무 맛있네요!!

아이들도 참 맛있게 먹었답니다~

궁평항에서 우리 가족 또 하나의 행복한 추억 만들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