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국내여행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반응형

처음 방문한 스노우파크~

일산 놀러오면서 스노우파크 있는걸 생각 못해서 부츠도 준비 못하고

장갑도 없고~ 흑흑 ㅜㅜ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안갈 수 없어서 앞에서 장갑이랑 목도리 사서 해줬네요~

헬멧 착용해주고 ^^

여기가 어디인가~ 눈이 휘둥그레진 아들 ㅋㅋ

쁘이~

스케이트는 180부터 있어서 큰아들 신겨줬더니 무섭다고 타기 싫다네요 ㅋㅋ

인라인 배우고 나서 오면 잘 타겠어요~


우왕~ 동화속 나라 같아요~

근데 주말에 가서 그런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ㅜㅜ


바글바글하네요 ㅋㅋ


회전목마도 있고~

저희 아들들은 지지대?

암튼 저거 밀고 다니는거에 재미보더니 다양한 썰매들은 다 거부;;


엄마~ 재밌어요 ㅎㅎ

한참 놀고있는데 위에서 눈을 뿌려주더라구요~


띠용~ 저게 머야~ 우와!!! ㅋㅋ

놀란 3살 아들 ㅎㅎ

첫눈 오기전에 간거라 스노우파크서 올해 첫눈을 보게된 아들 ㅎㅎ

보고 또 보고 마냥 신기한 우리 귀요미~


신나게 타고다니다 힘들면 저렇게 쉬기도 하고 ㅎㅎ


아들~ 어디갔다왔어?

혼자서 엄청 잘 돌아다니더라구요~


저희 아들 둘다 안에 털달린 크록스....ㅋㅋ

엄마가 다음엔 꼭 부츠 준비해갈께~~

눈을 잡을테다~~


헤헤~ 잡았다 ㅎㅎㅎ


아이 좋아~

차가운 눈 좋아좋아~


인기썰매?ㅋㅋ 를 차지한 아빠씨~

아들 태워주고 싶어서 꼬시는데 안넘어오네요 흑 ㅠㅠ

저 쇠만 밀고 댕길라카고~~~~

간지나는 썰매도 좀 타자잉~~~

슉~ 슉~ 사라지는 아들 ㅋㅋ


우왕~ 조명이 끝내줘요~~

정말 마음이 막 설레이고 너무 좋았어요~


드뎌 둘째 꼬맹이가 아빠가 태워주는 썰매를 타보겠다고~

신난 아빠~ㅋㅋ

자~ 출발~ 간다간다~

빛의 속도로~~

이야~ 잼나~~ 빨라빨라~~

슈웅~~~~~

히히~ 만족만족ㅎㅎ

아빠 썰매 최고 ㅎㅎ

엄마~ 나 여기 좋아~

너무 잼나~~

아들~ 엄마는 가만히 앉아있었더니 추워 ㅠㅠ

추우면 애들 좀 밀어주고 움직이면 되는데 그건 또 싫어ㅋㅋㅋㅋ

나오면서 산타 할아버지랑 찰칵~

산타 할아버지~ 크리스마스 선물로 저도 주면 안될까요~~~~~^^

반응형

'행복가족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마운트 워터파크  (0) 2014.12.12
일산 MVL호텔  (0) 2014.12.10
국립민속박물관  (0) 2014.12.05
소래포구  (0) 2014.11.05
서울 월드컵 경기장 VIP테이블석 관람  (0) 2014.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