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영화/음악/취미/#잡스타그램

아이폰6 골드

반응형

아내랑 커플로 아이폰6로 바꿨어요 ㅎㅎ

색상은 골드 골드^^

디자인 너무 맘에 드네요~

그립감도 너무 좋고!!


저는 예전부터 아이폰을 계속 써와서 기능들이야 익숙하지만

아내는 예전에 갤럭시 쓰다가 아이폰4S로 바꾼적이 있었는데 

키패드가 너무 작아서 도저히 못쓰겠다고 한달만에 다시 갤럭시로 바꾼적이..;;

 


이번엔 사이즈가 커져서 아내가 다시 아이폰 써보고 싶다며~

같이 바꿨는데 완전 만족 만족 대만족이라네요 ㅋㅋ

저야 애플빠지만 저보다 더 좋아하는 마누라ㅎㅎ



옆모습은 이렇게 슬림해요 ㅎㅎ

정말 기능이면 기능

디자인이면 디자인!!


아내는 거의 아이들 사진을 많이 찍어주는데 

아이폰 카메라 너무 좋다고 너무 좋아하네요 ㅋㅋ

제가 봐도 카메라 화질 정말 최고인듯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