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영화/음악/취미/#잡스타그램

아이폰5 수리불가 (아이폰사용자 필독)

반응형

저희 황당한 아이폰 완전파손 이야기입니다.

이놈을 아주 잘쓰고 아까던 저희 아이폰5가 아주 어이없게도 작은 충돌로 완전파손이되었습니다.


무읖높이의 간이의자에 아이패드1 4대와 그 위에 아이폰5를 올려놨는데 그게 엎어지면서

아이패드 하나가 아이폰 뒷면을 찍은듯싶습니다.


위 사진에 그 작은 찍힘 하나로 스마트폰은 구동은 되었으나 유심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유베이스 서비스센터에 가서 문의했더니 공장초기화를 시켜주더군요.


공장초기화후에는 아예 오류로 진행이되지않게 됩니다.

최소한 아이팟 터치정도의 역활은 했었는데 말입니다.


그리고는 서비스기간이 끝나서, 33만원가량의 비용을 주고 유상리퍼를 받아가라고 권하네요.

자기들도 어떻게 할 방법이 없다며;; (리퍼기간이 살아있었다면 무상교체)


그래서 사설로 찾아갔습니다.

미금역에 아주 자신감이 넘치시는 엔지니어 가게로 찾아갔는데 단숨에 수리불가라고 하시네요


참나... 너무들 하십니다 ㅎㅎㅎ


이 글을 보시는 아이폰사용자분들도 아이폰 후면 등짝부분 메인보드 지나가는 부분이

취약하니 꼭 조심들 하시기바랍니다. 






외관은 완전 멀쩡한데, 등짝에 그 작은 충격으로 폼이 한방에 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