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영화/음악/취미/#잡스타그램

덴비 상차림

반응형

요리를 그렇게 잘하지 못하는 아내에요 ㅋㅋ

결혼 초반엔 반찬도 많이 사다가 먹었구요~ㅋㅋ

남들처럼 찌개, 국, 찜 요런 현란한 요리들은 잘 안해주지만? ㅋㅋ

가족들의 건강을 생각해서 웰빙식단으로 노력하는 사랑스러운 아내랍니다 ㅎㅎ



오늘은 꽁치구이, 연어구이, 도토리묵이 메인이네요 ㅎㅎ

거의 빠지지않고 올라오는 샐러드와ㅎㅎ

장모님표 총각김치!!

요즘 아내가 좋아하는 덴비그릇들과 마리메꼬 접시도 보이구여~

로스트란드 접시도 보이네용 ㅎㅎ

얼마전에 구입한 유기 수저로 맛있네 냠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