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아들스타그램

아이들이 직접 만든 케익

반응형


몇일전부터 초에 불 끄고 싶어하는 둘째 꼬맹이가 케익이 먹고 싶다길래 

살까 하다가 초 간단 케익 만들기 했어요^^



슈퍼에서 팩에든 생크림 사와서 신랑이 팔 떨어지게 휘저어주었어요^^

그래서 풍성하고 부르러운 생크림 완성 ^^

빵은 백설에서 나온 초코칩핫케익믹스로 여러개 구워서 올려줬어요^^



생크림 바르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운 아들들 ㅎㅎ

요리모자랑 앞치마는 원에서 사용하는거에요~

같은 원을 다니다보니 저렇게 셋트로 해주고 좋네요^^



집에 있는 딸기도 꺼내서 예쁘게 꾸며주고 있어요~

딸기만 올려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꼼꼼하게 열심히 올려주고 있는 귀요미들~



코스트코갈때마다 집어오는 초 꺼내서 꼿아주고 있답니다 ㅎㅎ



큰아들은 초도 그냥 꼿지않고 꺾어서 멋을 내주네요 ㅋㅋ



생일은 아니지만 신나게 생일축하 노래 부르고 ~

(한 3번은 부르고 끄고 한거 같네요 ㅋㅋ)


자~ 이제 맛있게 냠냠~

초코칩믹스 핫케익 정말 맛있네요~

아이들도 맛있게 먹었지만 신랑이랑 저도 진짜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번엔 핫케익 한장 한장 사이사이에도 생크림을 발라줘야겠더라구요~

먹는데 다 흩어져서ㅎㅎ

간단하면서도 아이들에게 뭔가 해준거 같아서 뿌듯한 케익 만들기였어요~

크리스마스 케익도 도전 해볼려구요^^



반응형

'행복가족 > #아들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래떡 구이 간식  (0) 2014.11.19
아이들 MLB겨울모자  (0) 2014.11.19
레고 테이블  (7) 2014.11.08
밀로앤개비 낮잠이불  (0) 2014.10.31
밀가루 반죽/ 색종이 붙이기 - 외갓집 문화센터  (0) 2014.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