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아들스타그램

가래떡 구이 간식

반응형

떡은 저도 좋아하고 와이프도 좋아하고 아이들은 좋아하는 참 좋은 간식이에요~

저녁먹고 출출해지는 시간에 아이들 엄마가 가래떡을 구워서 나무 젓가락에 끼워서 

아이들 간식으로 준비해줬어요ㅎㅎ

별거 아니지만 아이들은 요렇게 주면 더 잘먹더라구요ㅎㅎ


냠냠~


어느새 우리 큰아들은 조청이 담긴 그릇을 들고와서 찍어먹고 있네요ㅎㅎ


아이 맛있어ㅎㅎ


야무지게 먹는 우리 아가들 ㅎㅎ


티비에 정신이 팔렸네요 ㅋㅋ


울 꼬맹이 참 귀엽습니다~


엄마가 준비해준 간식 먹으면서 티비 시청하는 시간이 

아이들에겐 꿀맛같은 시간이겠져?ㅎㅎ

전 아이들이 자고난 고요한 밤이 저에겐 꿀맛같은 시간이네요ㅋㅋ

어여 먹고 씻고 자자 아가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