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쇼핑스타그램

방짜유기 수저 (방자유기)

반응형

방짜유기는 유기의 종류중에 가장 질이 좋은 유기라고 합니다

변색이 쉽게 되지 않고 쓸수록 윤기가 난다고 하네요^^


방짜유기의 장점으로는 일단 소화를 촉진한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또한, 방짜유기는 미네랄을 방출한다는 점!

미네랄은 신체 내에서 열량을 만들고 피부나 장기의 신진대사 등등

여러여러 화학반응이 이루어지도록 한답니다

 농약에도 바로 반응을 보인다고 하네요~



항상 사야지 하고 생각만 하다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 구경갔다가 

유기 수저를 판매하고 있길래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 ^^


요렇게 덴비랑도 잘 어울리네요^^


아이들이 있어서 포크 셋트도 구매 했어요^^


아이들이 아직은 젓가락질이 서툴러서 숟가락이랑 포크를 사용하지만

빨리 연습 시켜서 저 귀여운 수저로 밥 먹게 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