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쇼핑스타그램

머플러의 계절 루이비통 숄 & 버버리 클래식 머플러

반응형

 마누라 셋째 임신 기념 선물 ㅎㅎ

 목에 두르는 패션 아이템을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전화 와서는 루이비통을 갔는데 숄이 너무 이쁘더라~, 그래서 사라~ 했습니다.

집에와서 걸친모습을 봤떠니 이쁘긴 이쁘네요 ㅎㅎ 

 헝크러진 모습도 괘안네 ㅎㅎ

비싸... 목에 두르는것일뿐인데 ㅎㅎ 

 하나로는 부족했는지.. 또 하나를 데려오셨네요 이번엔 버버리 머플러

 참 흔하죠?;;; ㅎㅎㅎ

뭣이!? 이게 82만원!?? 캐시미어 재질이라구? ㅎㅎㅎ 임신기념이라 사준다 으이구!!

어찌됐든 사줘서 기쁘고, 선물받아 고마운 그런 관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