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쇼핑스타그램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플러스

반응형

 라떼를 좋아하신다면 레스프레소 라티시마 플러스 어떠세요?

저희 와이프가 커피를 엄청 좋아합니다^^

하루에 라떼를 두잔 정도는 마셔주는거 같으네요~

그래서 아내를 위해서 사줬습니다ㅎㅎ

덕분에 저도 매일 맛있는 커피를 마신답니다 ㅎㅎ

 저는 아메리카노도 좋아해요~

우유통을 뺀 모습은 이렇게 깔끔 하답니다~

아내가 화이트가 좋다고 해서 화이트로 구입했는데,

넘 앙증맞고 깔끔한게 인테리어 효과도 좋고 이쁘네요~

 이건 우유통을 끼워넣은 모습이에요~

라떼를 한번에 만들어서 마실수 있으니 너무 간편하고 좋습니다~

세척도 간단해서 라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통큰 우리 와이프 직구로 캡슐 200개 주문했더라구요~

당분간 캡슐 걱정없이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ㅋㅋ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카라멜시럽과 네스프레소 매장에서 구입한 헤이즐넛 시럽도 보이네요^^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플러스~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