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쇼핑스타그램

버버리 머플러, 버버리 숄

반응형

와이프가 좋아하는 머플러에요~

작년에 카멜색상으로 캐시미어 목도리 사줬었는데 몇번 못하고 잃어버렸던...

따듯하다고 넘 좋아했는데 잃어버리고 엄청 속상해했었어요~

그래서 올해 같은 제품으로 색상만 다른 머플러 선물해줬어요^^


바로 요색상 ㅎㅎ

둘러주면 화사해지고 이쁜거 같아요~

체크도 크고 사이즈도 커서 숄로도 사용가능하고~

남자가 둘러도 멋스럽더라구요^^


타임 캐시미어 코트에 버버리 목도리 하고 

아내가 좋아하는 셀린느 러기지백을 들어줬더니 넘 이쁘네요~

요것도 같은 제품에 색상만 다른 아이~

이 머플러는 여주 아울렛에서 패밀리세일 할때 백화점가에서 거의 반값에 구매했어요~

이렇게 사이즈 큰걸 좋아하는 여자ㅎㅎ

겨울에 막 칭칭 감고 다니기에 딱 좋다더라구요^^


타임 캐시미어 코트 네이비 색상에 잘 어울리네요^^


이건 울 숄이에요~

가격대비 여기저기 사용하기 넘 좋은거 같아요~

역시 카멜색상은 아무데나 다 잘 어울려요^^


요렇게 앞에서 감아서 해줘도 참 이쁜 숄이에요~


외출하는 길에 찍은 사진

밤색 타임 코트에 더 잘 어울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