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브런칭/#맛집스타그램

최고의 디저트를 선사~ <보정동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정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맛중에 맛집 아임홈좀 소개할려합니당~ *
블링 블링 맛있게 먹어보자~ (지도는 하단에 첩부)

우리~ 살기좋은 보정동에 위치한 카페거리 아임홈 맛집중에 맛집~
오전에가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요~ 카페형태면서 맛있는 디저트와 브런치를 드실수있습니다.

겉으로봐서는 사람도 별로 없을것같은 느낌 ㅎㅎㅎㅎ
들어가면 저마다 자리를 독차지한 동네 아줌마들로 인산인해 (-,ㅡ+++ 아줌마야들아 남편들은 일하는데 느그들은!!??)

맛집 아임홈의 메뉴판 다른 가게들과 별반 다를게 없어보이심

우리마누라랑 함께한 보정동카페거리 맛집 아임홈
브런치가 맛있다하여 글쎄올시다~ 하는중이였는데 요기거리를 가져다주심

펀치와 자몽에이드 그리고 빵

곧이어 도착하는 샌드위치와 브런치
지금 저녁시간 다되서 글을 올려서 그런지 배가 무지 고프다는!!

거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른 가게들과 다를게 없어보이지만 맛만은 확실히 달랐다는 ㅎㅎ

오픈시간은 오전 10시~ 자정까지 운영을 하는군요. 꽤 오래 오픈하네요 ㅎㅎ
커피는?? 뭐니뭐니해도 

스타벅스에서 입가심 마무리. 
스벅 너만은!..... 배신할수가없다.

상세한 위최함 함께~

포스팅내용과는 무관하지만 보정동 카페거리는 이런 흥겨운 동네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