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브런칭/#맛집스타그램

제주도여행중 첫번째 맛집 옛날 옛적

반응형

성산일출봉쪽에 위치한 옛날 옛적

식당건물이 정말 옛날스럽더라구요 들어서는 입구조차 ㅎㅎ

ㅈㅅ, 일단 인증샷 한장 찍었습니다 ㅎㅎ

겉은 완전 무너질것같은 시골집인데 들어와보니 나름 리모델링도 하신듯해요 뭔가 분위기 좋아요 ^^

달마도사 초상화와 지푸라기모자

3인분 메뉴로 주문을 했어요, 고등어구이와 보쌈이 딸려나왔습니다

엄청 배가 고팠는데, 역시 맛집은 맛집...

꽃게매운탕 정말 맛있더라구요

보쌈을 제주도 스럽게 싸먹는 방법을 코치해주시는 직원분

묵은지와 다시마를 먹기좋은 사이즈로~ 요렇게 싸서 드시면 맛이있습니다~

엄마는 늘 아이들 입에 먹이기 바빠요

그러다가 늘~ 헛배부르기 일쑤죠, 제가 그래서 한입씩 먹여주는데 그게 싫은가봐요? @.@?? ㅎㅎ

하나는 식탁밑에 숨어서 먹고있는중

제주도 도착하자마자 숙소인근에서 식사를 한 옛날옛적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강추해도될것같습니다. 자신있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