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브런칭/#맛집스타그램

장모님 밥상 - 샤브샤브

반응형

장모님께서 저녁 먹으러 오라고 하셔서 퇴근하고 

장모님댁으로 갔습니다~

항상 맛있는걸 해주시는 우리 장모님 ㅋㅋ


우왕~~

오늘은 샤브샤브와 묵은지 등갈비찜이네요 ㅎㅎ

장모님표 김치는 꿀맛인데 그 묵은지로 등갈비찜을 만들어주시니 환상!! 예술이였어요~


해피콜 인덕션을 이번에 구입하셨다고 하더라구요~

확실히 부르스타와는 그림부터가 다르네요 ㅋㅋ

인덕션 덕분에 식탁에 다같이 앉아서 맛있는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었어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여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