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영화/음악/취미/#영화스타그램

루시 - 뇌의 100%활용, 신?

반응형


몇달전 스칼렛요한슨때문에 관심을 갖게된 영화 덤으로 최민식이 출연한 사실을 알고서 더욱 관심을 갖고있었던 영화
어젯밤 아내와 극장이 아닌 집 올레TV VOD로 감상을 갖게되었다고.. (극장가서 못봐 ㅈㅅ 민식이 아저씨)

명량이랑 개봉시기가 비슷해 늘 전성기였지만 또 다른 전성기에 접어든 최민식

일단 미스터장(최민식분)의 등장은 사악하고 물,불안가리는 살인마보스 같은 느낌

할리우드 영화에서 한국말로 시체를 가르키면서 "뭐해 어서 치우지않고?"
신선하지만 뭔가 어색한느낌? ㅎㅎ

루시(스칼렛)가 인간의 뇌를 100%까지 활용할수있게된다는 내용의 소재입니다.
20%
30%
40%
.
.
.
.
.
100%까지의 인간의 변화과정을 잘 묘사해줬습니다.

우.윳.빛.깔 요.한.슨 ㅎㅎㅎ

극중 초반에는 한낯 나약한 여성으로 나오다가
각성이후에는 모든것을 초월한 기인으로 변신합니다.

지구상 최초 여성의 이름이 루시로 지어졌다는.. ㅎㅎ

각성후 보이게되는 여러가지 능력들
안보이는 무선 데이터들, 전화통화들, 모든것이 보이고,
우리가 잊어간 과거들(갓난아기때의 기억들조차)
모든 감각이 되살아나면서 인간이 할수있는 그이상의 능력을 갖게됩니다. (SF같은... ㅎㅎ)

할리우드 배우 최민식

재밌게 잘봤습니다. 인간의뇌가 100%에 다다랐을때 뤽베송 감독은 루시를 신과 동등한 능력자로 만들어버렸네요 ㅎㅎ
루시 추천할만한 영화고 여운을 남기는 내용이 있는 영화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