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영화/음악/취미/#영화스타그램

[겨울왕국/Frozen] OST "Let it Go" 25개국 버전

반응형

네식구가 주말에 극장가서 봤던 디즈니만화 겨울왕국입니다.





 OST "Let it Go" 25개국 버전



재워버렸던 동심의 세계를 다시 일깨워준 영화의 한장면 아니였나 싶습니다.


평점을 주자면 별5~ ★★★★★ 너무 감명깊게 봤고요 ㅎㅎ

아~ 다시 애가된 기분이네요 ㅎㅎㅎ

스토리보다도 요즘시대에 엄청난 그래픽에 태어난 아이들은 이런걸 누리는구나 싶었습니다.

디즈니 이번엔 작심하고 제작한듯하네요 ㅎㅎ

추천합니다 "프로즌 겨울왕국"


그림체가 많이 이쁘더라구요 ㅎㅎ






눈사람 올리프. ㅎㅎㅎ

관램내내 낯간지러운 웃음을 줬던 올리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