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일상스타그램

집에서 삼겹살 파티

반응형

집에서 삼겹살 파티를 했습니다~

저는 아니고 아내가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갖었더라구요^^ㅎㅎ

아침부터 캠핑 테이블 어디있냐고 찾더니 요렇게 캠핑 분위기 내며 제대로 꿔드셨네요 ㅋㅋ


장모님께서 손수 만들어주신 장아찌들과 피클과 총각무도 보이네요~

침이 꼴깍꼴깍~

저 삼겹살 귀신인데 침 넘어가네요~

역시 삼겹살은 여럿이 먹어야 더 맛있다지요?

저희는 삼겹살 먹고 밥을 비벼먹은적이 없는데

요렇게 삼겹살 먹고 밥도 비벼먹었다고 자랑을 하더라구요 ㅋㅋ

어떤 맛일까요? 냠냠~

현란한 손놀림~

참기름도 듬뿍 넣어주고~

비비고 비비고~

캬~ 제대로네요!!!!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