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부부스타그램

바비리스 미라컬 프로

반응형

와이프가 어느날 애들 재우고 밤에 홈쇼핑을 뚫어져라 보더니 

"이거야!! 바로 이거야아아~ 

이건 무조건 사야해!!" 

하더니 구입한 바비리스 미라컬 고데기

일명 망치고데기라고 한다네요?


배송 받고선 열심히 말아 보셨습니다~

생머리가 이렇게 곱슬곱슬 해졌네요?

신기하긴 하네요 ㅋㅋ


주말에 나들이 가는데 옆에서 화보 찍기 들어가십니다~

얼마나 다양한 표정한 포즈로 찍으시는지 ㅋㅋㅋ

보는 사람 없는데고 괜히 옆에서 민망할정도? ㅋㅋ


신호 걸리면 옆에 찰싹 붙어서 사진 찍자카네요 허허~


셀카는 여전히 부끄러운일입니다~ㅋㅋ


으흐흐~ ㅋㅋ


애들은 뒤에서 잠들고~

뭐가 그렇게 좋은지 넘어가네요 ㅋㅋ


새침쟁이~

우리집 대마왕 ㅋㅋ

예쁜 마누라~

이랬다가 저랬다가 왔다 갔다 하는 예쁜 마누라 ㅋㅋㅋ

암튼 고데기는 잘 샀네요~

써보니 머리 셋팅할때 넘 좋다고 강추 하시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