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부부스타그램

덴비, 폴란드 머그잔

반응형

저희집에선 하루도 쉬지 않고 일해주는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덕분에 

아내랑 매일 아침 맛있는 모닝커피를 할 수 있어서 행복하네요 ㅎㅎ

얼마전까지만해도 아이스 커피 마셨는데

벌써 이렇게 따듯한 아메리카노가 좋은 쌀쌀한 가을이네요~


오늘은 덴비 임페리얼블루 크래프츠맨 머그잔과 예쁜 폴란드 머그잔에 마셔봤어요~

예쁜 티 매트도 깔아주는 와이프 ㅎㅎ


제 집사람은 요런 그릇들에 관심 없을 줄 알았는데 

슬슬 관심갖기 시작하더니 무섭게 지르기 시작하네요 흑흑.. ㅜㅜ

여자들은 정말.. 돈 덩어리들이에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