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가족/#부부스타그램

카페 같은 우리집

반응형

 와이프가 우리집을 카페 꾸미기에 나섰습니다

거실에 있던 쇼파를 치우고, 원목식탁을 거실로 빼냈네요.

추가로 원목 벤치 의자를 하나 더 구입해서 놨더니

우리집이 책 읽기 좋은 카페분위기가 납니다 ^^

 센스쟁이 나 책 많이 읽으라고 이렇게 해줬나봅니다

테일블 매트도 아주 예쁜걸로 사다가 놓았네요~

저녁에 블라인드 치고 스텐드만 켜 놓으니깐 이렇게 또 분위기가 좋네요^^

귀요미 곰돌이를 벤치의자에 앉혀 놓으니깐 정말 무슨 카페같지 않나요?ㅎㅎ

사진을 보니 곰돌이 옆에 앉어서 커피 한잔 마시고 싶어지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