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죽전 신세계 백화점 하노이

반응형

죽전 cgv에서 인터스텔라 영화 보고 7층으로 내려와서

월남쌈 먹으러 하노이로 들어왔어요^^

배가 고파서 월남쌈 3인세트로 시켰어요 ㅋㅋ

주문 받으시는분이 두분이서 드시기엔 많을꺼라더니 정말 많더라구여~

우왕우왕 쌀국수랑 월남쌈~

환상의 궁합이에여 ㅋㅋ

저희는 닭고기로 선택했어요 ^^

3인세트라 쌀국수가 3그릇 나와서

제가 쌀국수 두그릇을 ㅋㅋ

월남쌈 싸서 제가 사랑하는 땅콩 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어주면~~~~~

GOOD!!

반응형

'맛집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처가집/피클] 장모님표 피클 & 라면  (4) 2013.08.02